알바 소녀 한여름- 1억 빚을 갚아야 하는 여름이 신문 돌리기, 접시 닦이, 솜사탕 장사 …안 해본 알바가 없다! 짠돌 소년 연무흠- 1억 빚을 받아내야 하는 무흠이 만 원 지폐 이하로는 취급하지 않는다! 수수께기의 미소년- 여름이의 과거를 알고 있는 듯? 모든 것이 비밀인 미소년! 
드라마/로맨스 
5 58
자손을 낳아오라더니 다 남잔데요?! 신룡으로 돌아가기 위해 커플이 되어야만 하는데, 모두 남자로 태어나버린 신룡들의 러브게임 무료함에 사무치던 선계의 황제는, 지루함을 견디지 못하고 10대 신룡을 인간 세계로 내려 보내게 된다 황제는 신룡들에게 정통 자손인 신룡을 탄생시켜야만 천상으로 돌아올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예상치 못했던 일이 발생하는데 ! 황제의 실수로 10대 신룡이 모두 남자로 환생 !? 자손을 낳아야만 선계로 돌아갈 수 있는 10마리 용이  
19
로맨스/BL 
21 160
가출한 날 이상한 아저씨가 준 목걸이 때문에 고대로 타임슬립한 이소연은 장군 댁 아가씨로서의 삶을 살아가기로 결심하고 황제의 명령대로 악명 높은 정왕과 혼인하게 된다. 현대에서와 달리 자신을 사랑하고 아껴주는 부모님과 오라버니를 위해 정왕비로서 잘 살아가야 한다. 하지만 정왕은 왜인지 그녀를 냉대하고 일부러 첩을 들이기까지 하는데…  
드라마/로맨스/순정 
22 246
붉은 실, 이것은 사망플래그다.그리고 이 세계에서 붉은 실을 볼 수 있는 작중 조연 사제로 빙의하게 된 나, 리안.그런 내가 소설 속 악당 조연 '아벨'과 붉은 실이 엮이고 만다.악당과 운명이 이어지고 언제 죽을지 모를 팔자가 되었는데,이 미친 얀데레 악당은 왜 나만 졸졸 쫓아다니는 거지?!!  
드라마/판타지/로맨스 
107 91
어느 날 눈을 떠보니 공주님이 되었다! 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건 좋은데, 하필이면 친아버지의 손에 죽는 비운의 공주라니!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황제 클로드! 
판타지/로맨스 
3427 126
어느 날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여주인공, 데보라가 되었다 해피 엔딩을 보면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 준다길래 좋아하지도 않는 남주들 비위를 맞춰 겨우 고백을 받았건만…… 
판타지/로맨스 
40 51
백작가의 사생아였던 에르인. 반역자가 되어 도망친 가족을 대신해 희생 되기 직전 그녀는 목숨을 거두러 온 ‘사신’을 마주 하게 되는데! ‘제발 살려주세요! 저는 이런 거, 저런 거 다 해보고 싶어요!’ 꽃다운 나이에 예쁜 드레스 한 번 못 입어봤다. 구애도 받아보고 사랑 받으며 사는 것이 유일한 소원이었던 그녀에게, 기적처럼 그녀를 위한 마법진이 발동되고 “레이디, 저의 무례를 용서해 주십시오.” “전하!!” “나와 결혼해 주십시오 
판타지/로맨스 
726 134
거대한 기업이자 조폭 가문인 송씨 가문의 후계자 송하림! 그리고 송하림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든든한 오른팔인 백단! 그런데 백단에겐 커다란 비밀이 숨어 있다?!  
드라마/로맨스/순정 
24 157
하루아침에 희대의 폭군 에스티안의 신부가 된 세실. 인생 망했다 한탄하던 그녀는 그를 본 순간 생각을 고쳐먹었다. “미남이시네요?” 당신을 나의 남편으로 임명(?)합니다. 기왕 이렇게 된 거 오래오래 잘 살려면 폭군보다 더 악명 높은 악녀가 되어야만 한다! “그런데 제가 잘할 수 있을까요……?” “그대에게는 재능이 있어.” ……악녀가 될 재능요?  
드라마/판타지/로맨스/순정 
389 104
자신을 발견해 준 소속사 대표 성이현을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여배우, 유세린 더 이상 그를 향한 마음을 숨길 수 없어 영화를 핑계로 그를 찾아가는데… “그럼 벗어 봐 실오라기 하나 남기지 말고 팬티까지 전부 ” 지금 물러서면 영원히 기회 따위는 없었다 그가 나를 여자로 봐주길 원했다 
19
성인/로맨스 
25 9
거침없이 대범하고 가슴울림 가득한 메디컬 브로맨스!! 갑자기 전원오게 된 한때는 의사였으나 지금은 환자이면서 동시에 살인자인 한주원. 가장 따르고 존경했던 의사 한주원이었기에 우진한은 그와의 만남이 잔인하다고 여긴다. 너무 많이 변해버린 둘 사이는 되돌아갈 수 없다. 하지만 한주원이 우진한을 잊지 못하는 것처럼, 우진한도 한주원을 잊을 수가 없는데… 도대체 둘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로맨스/BL 
12 42
등산하다 굴러떨어진 뒤 눈을 떴더니 딸내미가 쓰던 소설 속의 여주인공이 되었다 벨리타는 젊음을 즐겨 보려고 하다가 딸이 걱정되는 마음에 현실로 돌아가고자 하지만 쉽지 않다 어쩌다 보니 원작 속 서브 남주를 홀라당 홀리고, 소설 속에 등장도 하지 않았던 남동생도 왼팔로 삼아 버렸다 현실로 돌아가고자 고군분투하는 벨리타에게 의도치 않게 효자, 효녀들이 계속 생기는데…?! 
판타지/로맨스 
28 13
눈을 뜨니 공작부인이 되어 있었다. 그런데 이거, 뭔가 이상하다. 기껏 빙의까지 되었는데 하녀들에게는 괴롭힘 당하고, 남편에게는 냉대 받는 허수아비 같은 공작부인이라니. 거지같은 내 인생! 에라, 모르겠다. 그냥 조용히 홍차 덕질이나 하며 살아야지라고 생각했는데.  
판타지/로맨스/순정 
821 143
예쁘장한 미소년의 클래식한 매력은 영원하다 도자기처럼 뽀얀 피부 울리고 싶은 흑요석 눈망울 앵두같은 입술 여러분의 니즈를 충족해 줄 월간 시리즈, 이젠 꽃 같은 미소년이 찾아갑니다 
19
로맨스/BL 
45 24
소꿉친구인 영어 강사 "은영 "과 BL만화 작가 "상희 " 그들의 코믹한 썸 라이프! 
로맨스 
1 31
허니블러드 
판타지/로맨스 
188 90
우연히 발견한 고서 속으로 들어왔는데, 하필이면 악당 역이라니? 남주가 가지고 있는 '읍계도'를 손에 넣으면 원래 세계로 돌아올 수 있다고 한다. 마음이 급급했던 강유화는 어린 남주가 장성하기 전에 죽여버리고 책의 세계관을 붕괴시켜 탈출하려 했지만 막상 죽이려 하니 마음이 약해진다. 그렇다면 남주를 잘 키워서 자신을 돕게 하면 되지 않는가? 그런데 이 녀석 보면 볼수록 귀엽잖아… 다 큰 어른이 어린 애한테 두근거리다니, 아무리 겉모습은 어린 애라고 해도 
드라마/판타지/로맨스/순정 
37 155
여주인공이 되었다.그것도 특별한 힘을 지닌 강하고 아름다운 여주인공 '엘리사벳 릴리'.하지만 꽃길까지 가는 길이 너무나 험난하다.노예로 부려지다 세뇌당하고 학대당하고…….그런데 원작에 나온 여주인공의 고난은 아직도 한참 남았다.이러다 남자주인공을 만나기도 전에 죽겠어!결국 그녀는 결심했다.조연인 성격 나쁘고 위험한 마법사 '아쉐로트'의 손에 구해져서 원작을 바꾸기로!그런데,"좋아, 내가 키우지.""진심이야? 아쉐로트 네가 아이를 키운다는 게 뭔지는 알아 
드라마/판타지/로맨스/순정 
82 57
내 이름은 송설아. 두려울 게 없던 냉철한 미모의 비밀요원 갑자기 웬 태풍? 여기는 어디야? 내가 여.우.가 되.다.니!!!! 여우사냥 중인 저 훈남 왕자는 또 뭐야? 나를 죽이려고 활 쏴놓고 날 걱정해주고 있네? 심지어 목욕할 때 나보고 마사지까지 하라고? 내가 가진 기억과 여우가 가진 기억이 같이 되살아나고 있네. 근데 여우 몸 속에 있는 마력 구술 때문에 날 죽이려는 자들이 왜 이렇게 많아? 살려줘! 왕자님! 게다가 여우의 몸으로  
드라마/판타지/로맨스 
41 198
뻔한 삼류 소설 속 여주인공인 메이즈에 빙의하여 꿀 빠는 핑크빛 인생을 즐기는 줄 알았는데.. 기대했던 여주인공의 삶은 녹록하지 않았다! 용사인 남자친구에게는 여자들이 끊이지 않고, 온갖 범죄에 휩쓸려 용사가 구하러 오길 기다리는 일상들에 지쳐버린 메이즈. 남자친구 슈크르에게 이별을 고하고, 맞선에서 만난 이스 란셀과 사랑에 빠져 연애 결혼에 골인하는데....뭐? 내 남편이 마왕이라고!? 
드라마/판타지/로맨스/순정 
303 92
엄마의 재혼으로 공작가에 들어온 오필리어 하지만 엄마와 양아버지는 마차 사고로 죽음을 맞게 되고 장례식이 끝난 늦은 밤, 떠나려던 오필리어는 의붓남동생 알렉산더로 인해 공작가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된다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지고, 서로에게 끌리지만 어느 날 찾아온 수사관이 충격적인 말을 늘어놓는데…… 
판타지/로맨스 
110 50
오랜시간 잠에서 깨어나지 않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을 깨우는 ‘웨이커’가 되려는 소녀소년들. 
드라마/판타지/로맨스/학원 
12 101
공부는 뒷전 의리로 똘똘뭉친 정의의사나이 싸움짱 김의곤~ 전교1등 수재에 얼굴도 이쁜 신비~ 하지만 의곤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껌딱지처럼 붙어다니는 통에 여자친구를 단한번도.. 
로맨스/순정/학원 
179 179
만석꾼 후예  
판타지/로맨스/개그 
9 94
"나를 망가뜨린 장본인, 너무나 매력적이고 예뻤던 그녀가 ‘페미니스트’가 되어 나타났다 망할 ! 현실 100% 하이퍼 리얼리즘 블랙 로맨스코미디 어쩌다 페미니스트 여자친구와 사귀게 된 남자의 연애분투기 " 
드라마/로맨스/순정 
14 52
"스물 둘의 윤수화는 어느 날 송이경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접한다 급히 달려가지만 이경의 태도는 쌀쌀맞기만 한데 이경의 마음을 이해하면서도 수화는 서럽다 그러면서 떠올린 오래 전의 과거 일곱살 윤수화는 부친의 지속적인 학대로 같은 또래에 비해 체구가 왜소하고 언제나 위축되어 있는 가여운 아이였다 아파트에 퍼진 소문 때문에 같은 동네 아이들에게도 따돌림을 당하던 수화, 하지만 어느 날 생애 첫 다정함을 맛보는 벅찬 경험을 하게 된다  
로맨스/BL 
26 141
어느날 갑작스레 날아온 편지 한 통. 마녀 베시 에일은 그 편지로 인해 16년만에 모국, 베이론 제국으로 돌아오게 된다. 이후 폐관 직전인 국립도서관의 신임 관장이 된 그녀는, 자신이 황궁에 숨겨져 있는 비밀에 얽힐 것을 예감하는데...... “그럼 이제부터는 반드시 당신 곁에 있겠습니다.” “당신은 나한테 특별합니다. 그 무엇보다, 그 누구보다 특별한 사람입니다.” 지독한 악연으로 얽혔던 기사 저스틴과의 관계가 차츰 묘한 빛을 띄기 시작한 가운데, 베 
드라마/판타지/로맨스 
26 38
그저 평범한 게임 업계 종사자였던 나는, 어느 날 갑자기 고대로 타임슬립을 하였다. 남들은 공주나 먼치킨 캐릭터로 잘만 신분이 바뀌던데, 난 어찌하여 고작 시골 촌사람인거지?! 그런 내가 본의 아니게 수선계에 발을 들이면서, 최강 냉미남이자 일인자인 옥연 사부님의 제자가 되는데... 이 사람과의 로맨스를 꿈꾸면 되나? 했던 꿈도 잠시, 제자가 되자 마자 난 죽음을 맞이 하게 되었다?? 
드라마/판타지/로맨스/순정 
17 116
사야와 쯔게 씨의 결혼 3년 후. 사무실에서는 사야의 동기이자 ‘최후의 독신’이라 불리는 스즈키 히나코가 묵묵히 근무하고 있었다.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여동생 카논은 결혼을 앞두고 있고, 유즈하는 남자 친구가 끊이지 않는 인기녀지만 히나코는 벌써 10년째 남자라곤 없다. 30살 생일을 계기로 인생을 바꾸겠노라 결심한 히나코는 큰맘 먹고 행동에 나서는데….  
드라마/로맨스/순정 
2 37
불의의 죽음을 '당한' 엑스트라 배우 심유진, 저승의 허락을 받고 연예인으로 다시 환생하다? 그러나 몸 주인의 소원을 이뤄주어야 비로소 몸을 장기간 '렌탈'할 수 있다고 하는데... 소원이 '배우 강승현을 따먹는 것'이면 대체 어쩌자는 거야!!! 오늘부터 내 이름은 심유진이 아닌 구본주, 앞으로 몇 달 동안 오로지 강승현을 꼬시는 데에 전념할 것이다. 
판타지/로맨스 
43 235
비행소년과 고양이 소녀. 말로는 소녀를 
드라마/로맨스/일상 
185 204
"갑자기 뭐?! 내가 널 살려준 은인이라고?! 결혼하자고?! 사람도 아닌 요괴랑?! 스스로 너무나도 평범하다고 생각했던 고등학생 준수! 그런 준수에게 잊고있었던 요괴사냥꾼이라는 가업을 일깨워줄 일상파괴자들이 찾아온다! " 
드라마/판타지/로맨스 
6 79
잃어버린 아름다움과 영광을 다시 찾을 수 있는 단 한 번의 위험한 기회! 당신이라면 미(美)칩을 이식하시겠습니까? 
드라마/로맨스 
24 48
후작가의 아름다운 영애, 진저 토르테. 하지만 또다른 후작 영애이자, 라이벌인 레라지에에게 항상 뒤처지기 일쑤인데…….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읽게 된 로맨스 소설을 통해 자신은 악녀이고, 평생의 숙적인 레라지에는 여자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여자 주인공에게 약혼자를 뺏긴 것도 모자라, 첫눈에 반한 남자까지도 가차 없이 빼앗기는 악녀. 그것이 소설 속 진저 토르테의 역할이었다. "오호라, 그래서 네년이 내 남자까지 뺏어 갔구나. 그래, 좋다.  
판타지/로맨스/순정 
512 82
"우리, 다음 생에선 절대 만나지 말자." 산부인과 의사로서 빛나는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여자 백설희. 그러나 그녀의 결혼 생활은 남편의 노골적인 바람과 무시로 얼룩져 있다. 의연하려 해도 마음에 깊은 상처를 입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 그러던 어느 날, 강도단이 인질극을 벌이는 중 출산을 앞둔 산모의 양수가 터져 군에서는 당직으로 늦은 시간까지 남아 있던 설희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산모를 구하기 위해 목숨이 위험한 상황에도 아랑곳 않고 뛰어드는 설희 
드라마/로맨스/순정 
8 104
“이조희 씨가 벗으라고 하면 잘 벗을게요 ” 그녀가 저 문을 열고 들어온 순간, 목우는 위험수위를 넘어섰다는 걸 알아챘다 “……나를 사랑한다면 놔, 목우야 ” 제 감정은 처음부터, 숨 막히도록 그에게로 넘쳐흐르는 위험수위였다 서목우에게 있어 욕망이라고 부를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이조희뿐이다 전부 삼켜 씹어 먹든, 빨아 먹든 하고 싶은 존재다 그의 약점을 지켜주고 끝까지 침묵하며 남을 위하기만 했던, 추락한 국민 여동생 이조희 “이조희 씨가 내 스폰서를 
로맨스/순정 
7 41
"인간이 뱀파이어에게 지배받는 세계 부모님을 뱀파이어에게 잃은 소녀 릴리스는 하나 뿐인 동생 모리스와 함께 이 세계에서 살아 나가기 위해 뱀파이어들이 운영하는 학원, 센트럴 아카데미에 들어간다 어느 날, 릴리스는 오만한 귀족 뱀파이어 로이가 흡혈하는 모습을 마주친다 로이는 처음 보는 릴리스에게 이상하리만치 집착하며, 그녀를 어려운 상황으로 몰아넣는다 하지만 극한의 상황에서도 인간으로서의 자존심을 지키며 자신을 경멸하는 릴리스의 모습에 로이는 자신도 모르 
드라마/판타지/로맨스 
28 194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B-magic인 태화는 누군가에게 쫒겨 청운고등학교에 남장을 한 채 전학오게 된다. 사람의 감정의 색을 눈으로 보는 공감각능력자 윤강은 태화의 감정의 색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여러 사건들로 태화는 윤강에게 정체를 들키게 된다. 윤강은 태화의 뷰티크리에이터 작업을 도와주며 그림이외에는 처음으로 메이크업에 흥미를 느낀다. 이들의 관계를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는 이든과 이솔. 자신의 힘으로 꿈을 찾고 이루려는 청춘들의 이야기.  
드라마/로맨스/일상 
7 64
어느 날 눈을 떠보니 소설 속 악녀로 환생 해버렸다…?! 살기 위해서는 남자 주인공을 피해야만 한다! 
판타지/로맨스/스토리 
86 64
"원래 내 것이었던 걸 돌려받는 것일 뿐이야." 12살의 어린 재현은 소유욕과 승부욕이 강한 아이였다. 하고 싶은 건 뭐든 해야 했고 가지고 싶은 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가져야 했다. 그런 재현에게 가정부 아들이자 동갑내기 친구인 은해는 처음으로 가지고 싶은 사람이었다. 어느 날, 은해가 멀리 이사 간다고 했을 때 재현은 비뚤어진 소유욕에 은해를 계단에서 밀어버린다. 은해는 그 사고로 기억을 잃고 재현은 죽어가는 은해를 보고 충격에 빠진다.  
드라마/로맨스/BL 
34 14
붉은 나라라 불리는 이바나 그곳에는 인간의 모습으로 둔갑하여 간을 취한다는 요물, 붉은 여우가 있다 
19
성인/드라마/판타지/로맨스 
18 4
신화호텔 대표 이찬혁은 과거 집안의 재산을 노리던 부모님에 의해 납치당해 살인 당할 뻔한 기억 때문에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이 그에게는 무척이나 힘든 일이다. 그런 그가 유일하게 사랑했지만 돌연 그의 곁을 떠난 한 남자, 서은율.몇 년 후, 자신의 호텔 결혼식장에서 꽃 장식을 받은 그와 매우 닮은 남자를 마주치는데…상대에겐 평범한 행복을 가지게 해주고 싶었던 한 남자와,끔찍한 과거의 추억으로 마음을 닫아버린 또 다른 한 남자의 이야기.  
19
드라마/로맨스/BL 
7 37
유미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그녀의 머릿속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세포들 이야기! 
로맨스/일상/개그/스토리 
38 107
서른 전에 결혼을 꼭 하기를 원하는 마리코는 좋아하는 토미자와에게 고백을 받았다. 이제 행복한 웨딩라이프만 기다리는 줄 알았는데… 이 남자, 취향이 남다르다?! 과연, 마리코는 결혼을 할 수 있을까? 
드라마/로맨스 
2 79
어둠이 빛을 가리고, 고통이 희망을 잠재운 용조대도에 온 것을 환영한다! 어느 날, 의식을 찾았으나 이전의 기억이 전혀 나질 않는 한 남자! 그의 눈 앞에 펼쳐진 영구 기관의 나라 용조대도! 과연 이 남자가 짊어지게 될 이 나라의 운명과 자신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살고 싶은가? 그럼 이 나라를 떠나라! 희망이 저물어 가는 이곳은 바로….  
판타지/액션/로맨스 
9 90
이 남자는 원래 언니와 사랑하는 사이였다. 그리고 나는 이 남자를 몰래 짝사랑했었는데... 3년 전, 언니가 외국으로 떠나게 되었고 나는 아버지의 유언대로 언니 대신 유 씨 집안에 시집을 왔다. 
드라마/로맨스 
6 56
무슨 소리예요! 아저씨는 이기적이지 않아요! 아저씨를 사랑하는 건 저라고요' 
로맨스 
26 66
어느 날 눈을 떠보니 내 몸이 분홍색 고양이로 변해 있다?!같은 반 남학생에게 냥줍 당해 반려 고양이로 키워지게 된 주인공!그는 과연 원래 자신의 몸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드라마/판타지/로맨스/BL 
30 140
인기 작품 「가슴 패닉!」의 스핀 오프가 등장! 무의식적인 형태로 타카하시군에게 당한 그녀들 그것은 단순한 해프닝으로 끝나지 않았다!? 타카하시군과의 일 이후 그녀들의 몸에는 이변이! 이 달아오르는 느낌은 뭐지 !? 
19
성인/로맨스 
6 14
달콤한 케이크는 분홍색, 질투의 마음은 검은색, 세상 모든 것에서 색을 느끼는 소년, 오기노. 그 특별한 감각 탓에 사람들과 거리를 두는 오기노의 앞에 나타난, 투명한 사이다 같은 색을 지닌 소녀, 마츠리. 그녀 또한 색에 얽힌 비밀이 있었는데... 온통 ‘색’으로 뒤덮인 세상에서 색을 통해 만나게 된 한 소년과 한 소녀의 사랑 이야기.  
드라마/로맨스/순정 
33 45
20대 후반, 일도 사랑도 모두 엉망이 되어버린 가영. 오래 사귄 남자친구에게 헤어지자는 통보를 받고 울다 잠들었다 8년 전 고등학생 때의 모습으로 눈을 뜬다. 꿈일까 현실일까? 이번에는 일도 사랑도 모두 얻을 수 있을까?  
드라마/로맨스 
2 28
평소와 같이 신문 배달을 하던 경찰공시생 문검은 골목에서 취한 채 쓰러져 있는 여자를 발견하게 된다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그는 그녀를 깨워보려고 하지만 보이지 않는 누군가와 관계를 맺는 그녀, 뭔가 이상하다? 
19
성인/로맨스 
39 11
찐따와 퀸카의 비밀 연애가 시작되었다! 우연한 사건을 계기로 몸의 한 부분이 붙게 되어 독특한 동거를 시작한 두 사람! 시기와 질투의 시선 속에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하지만, 이 사랑은… 절대 순탄치 않다!! 
판타지/로맨스/학원 
109 152
게임 회사의 존재감 없는 직원, 김사랑. 직장생활 3년 차 이지만 늘 겉돌며 혼자 다닌다. 사실 그녀는 게임 <검은별>에서 길드 전쟁 속 주요 인물로 꼽히는 랭커, [아모르]다. 사내 길드에서 대활약해 대전 이후 항상 화제가 되는 [아모르]지만, 신상 절대 비공개 규칙으로 사람들은 [아모르]가 사랑이라는 것은 모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아모르]보다 상위 랭커인 [블랙팽]이 신입 길드원으로 들어온다. 결국 [블랙팽]에게 1위 자리를 뺏긴다.  
드라마/로맨스/순정 
7 33
[그다이] 최용성 작가 신작! 제대 후 첫 등교일에 은태는 터미널에서 누군가가 떨어뜨린 버스표를 바꿔치기해 지각을 면한다. 강의실에서 아름다운 여학생을 보고 한 눈에 반한 은태는 출석 체크 때 그녀의 이름을 알아내지만, 정작 그 이름의 주인은…?! 
로맨스/일상/학원 
3 83
어딘지 허술하기 그지없는 마왕 , 그리고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만남으로 하여금 얼떨결에 계약까지 하게 된 인간사람 . 길을 걷던 중 몇 번이고 자신의 머리를 강타한 책을 주운 그는 얼떨결에 마지막 페이지까지 읽고 펑! 하는 글자, 단 그 글자 하나만으로 마계에서 가장 강한 우월의 존재인 마계를 소환하게 된다. 그런데 어딘지 이 마왕, 뭔가가 이상하다. 마계의 요리가 지옥 같다면서 먹지 못하겠다는 마왕을 먹여 살려야 하는 버라이어티하고 유쾌한, 그러면 
드라마/판타지/로맨스 
15 34
그는 집착이 강하며 권력을 쥐고 있는 현실판 제왕이다. 그녀는 가난한 미녀 만화가이며 사랑을 갈구하는 쏠로다. 그런 그와 그녀가 우연히 엮이게 되어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관계가 되어가는데…  
드라마/로맨스 
142 312
인간의 욕심으로 멸망한 지구와 인류. 유일한 희망이라 불리우는 '아리아 님의 탑'과, 그 탑에 사는 로봇들은 알지 못하는 '또다른 세계', 그리고 이 두 세계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사건들! 천재소녀 '도미노', 그리고 그녀의 친구이자 로봇 '파이'! 그밖에 가지각색의 매력 있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파란만장 SF 판타지! 대인기 학원코믹  
드라마/판타지/로맨스 
1 47
재벌 3세들과 친해진 가난한 대학생! 그녀는 솔직해질 수 있을까? 
드라마/로맨스/스토리 
21 80
초보 교사 수지와 완벽한 교사 선우. 너무 다른 두 명의 김 선생님 이야기. 
로맨스/순정 
15 122
힘을 쓸 줄도 모르는 어리바리 소심녀의 마왕 적응기 
판타지/로맨스/순정 
119 130
한 달 빡세개 일해야 벌 돈을 하루만에 만지게 되면... 
19
성인/로맨스 
266 89
두 소꿉친구의 달콤쌉싸름한 청춘로맨스 
로맨스/일상/개그 
118 266
저주에 걸린 공주를 구한 왕자! 공주와 왕자는 이대로 해피엔딩?! 진정한 사랑과 운명을 찾아 왕자를 기다리는 레몬 공주의 달콤살벌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드라마/판타지/로맨스/순정 
50 54
여의사인 여주는 자살하려는 사람을 막다가 옥상에서 떨어지는데, 눈을 떠보니 시공을 초월해 ‘숙장가’의 몸으로 영혼이 들어갔다. 그녀가 눈을 뜨자마자 맞이한 현실은 곧 악마로 소문난 황자에게 시집을 가는 거였는데, 막상 만난 황자는 소문만큼 나쁜 사람이 아닌데다가 얼굴과 다리에 상처가 가득한 사람이었다. 하지만 궁 안에서는 그를 음해하려는 세력이 움직이고, 그녀는 그를 지키기 기로 결심한다. 시공을 초월한 여의사와 상처가 많은 황자의 궁중 로맨스! 
판타지/로맨스 
85 91
아버지의 일 관계로 시골에 이사하게 된 위닝은 우연히 옆집에 사는 신비한 소년 '타오더'와 만난다. 작은 시골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조금은 특별하고 새콤달콤한 우정 이야기. 
로맨스/일상/순정 
19 167
26살의 봄, 오늘 부터 아무것도 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드라마/로맨스 
48 102
정략결혼을 피해 도망쳤던 여주인공은 나체로 묶여있는 미소년을 선물 받았다가 그토록 바라던 꿈을 이루게 된다. 3년 전 납치 사건에서 자신을 구해준 은인을 잊지 못하고 마음에 품어왔지만 이미 그에게는 약혼녀가 있다. 그래도 작은.. 
로맨스 
52 217
집에서는 임시하! 밖에서는 연예인 시아! 연예인과 일반인의 경계를 넘나들며 두 가지 신분으로 살아가던 어느 날, 시하는 부모님이 정해주신 약혼자 최승준과 동거를 시작하게 되었다. 승준은 시하는 거들떠보지도 않으면서 시아는 여신님이라고 좋아한다. 시하는 둘 다 자신이라고 말도 못하고 답답하다. 거기다가 약혼자의 삼촌이 마성그룹 이한 회장이라고?! 
드라마/로맨스/순정 
16 106
투투 왕국 최고의 마법사 프람, 모종의 사건 이후 프람의 제자가 된 어설픈 기사 피터, 그리고 평소엔 온화하다 종종 범상치 않은 눈빛을 보이는 이중인격(?) 공주 엘리, 절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묘한 3인의 조합!! 세상 그저 편안히 살고 싶은 프람과 스승의 바람과는 반대로 사고를 몰고 다니는 제자 피터&엘리의 좌충우돌 메르헨 판타지♥  
판타지/로맨스/순정 
7 56
유명 킬러 조직의 엘리트 미소, 이모의 작전으로 인해 모르는 남자와 하룻밤을 보냈는데 그만…. 6년 후, 이모를 찾기 위해 나섰다가 실수로 아들이 범죄 조직에 납치되고, 아들을 찾기 위해 조직에 잠입 성공! 헌데 조직 보스와 미소의 아들이 닮아도 너무 닮았다!  
판타지/로맨스/순정 
26 87
게임 친구였던 귀여운(?) 연하남과 같은 검도장에서 만나버렸다! 
로맨스/스포츠/스토리 
7 25
성녀. 자신의 고귀한 능력을 이용하여 무슨 말이든 귀 기울이고 누구의 말이든 들어주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주었던 아름다운 존재. 그랬던 그녀가 어느 날 음흉하고 마초적이면서 더러운 성격의 날건달과 육체가 바뀌어 버렸다! 나라가 뒤흔들릴 대사건을 감추기 위해 잠시 대학교로 피신한 그녀는 자신에게 평생 있을 수 없는 것이라 여겼던 평범한 학창 시절을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런 와중에 그녀의 눈에 들어온 한 남자. 성녀는 가슴이 두근거리는 이 감 
판타지/로맨스 
46 35
주인공 세라는 애인의 바람을 눈치채고 갑자기 이별하게 된다, 홧김에 데이트 어플을 깔고 만난 남자가 대학선배라니. 친구로 의기투합했으나 결국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되고 마는데..  
19
성인/드라마/로맨스 
12 14
갓을 쓴 네명의 꽃도령 그들과 함께 드랍 더 비트! 
드라마/로맨스/개그/스토리 
5 29
로맨스 소설 속 여주인공이 되어버린 임소희. 과연 그녀의 운명은? 
드라마/판타지/로맨스 
18 34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변호사인 김유리는 잘 다니던 대형 로펌을 때려치우고 갑자기 카페를 차린다. 임대계약을 위해 만난 건물주님이 고등학생 때부터의 친구인 정호라는 걸 알기 전까지 그녀의 꿈은 찬란하기만 했는데... 사람 헷갈리게 만드는 추리닝 또라이 정호의 속마음은 대체 뭘까? 
드라마/로맨스/스토리 
13 27
좋아하는 누나에게 고백하고 차인 호연, 그런데 집에 놀러 온 귀찮은 꼬맹이가 누나의 동생이라구?! 고백도 하고, 애도 돌보고! 꼬맹이와 함께 하는 일상! 
로맨스/일상/개그 
8 27
삼류대 학생이라 집에서 무시와 구박만 받는 명인. 하지만 명인의 진짜 정체는 부와 명예를 누리는 온라인 게임계의 스타플레이어 '갓 오브 게임' 이런 이중생활을 즐기고 있는 명인에게 어느 날 세 미녀들이 찾아온다 
드라마/판타지/액션/로맨스 
228 54
물의 별 아아루에 걸린 저주를 풀기 위한 두 왕녀의 일대기, 그리고 사랑 
판타지/로맨스 
20 133